공포

포항 아파트 괴담 두번째 808호에 사는 40대부부

크리에이터즈 2020. 8. 23.
반응형

포항 아파트 괴담 의문의 죽음 두번째는 112동 808호에 살던 금슬좋은 40대 부부집이었다 부부사이는 말로 표현할수 없을만큼 두터운 정과 사랑이 가득했다 단 자식이 없다는것뿐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두 부부의 집은 웃음소리가 끊기는 날이 없었다고 한다

 

1401호에 살던 남자가 죽은지 일주일째 되는날 저녁, 그날도 다름없이 이 부부는 안방에 마주앉아 TV를 보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어느 덧 밤은 깊어갔고 부부는 잠자리에 누웠는데 뜬금없이 남편이 "나 오늘 1301호 여자를 봤는데 나를 알고 있더라 나한테 808호에 살지 않냐며 인사를 하길래 얼떨곁에 인사를 받아줬는데 그 여자가 나를 어찌알았을까? 나한테 관심이 있나?" 하면서 웃었다고 한다

 

순간 아내는 둔기로 뒷통수를 맞는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 이유는 1401호 남자가 그 여자를 보고 죽었고 그 여자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아내의 얼굴이 백지장이 되어버리자 남편은 괜한 얘기를 했다며 아내를 달래주었다

 

하지만 아내는 멍하니 앞을 본채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어느 새 늦은 밤이 되었고 남편이 먼저 잠에 들었고 아내는 불안한 마음에 잠을 자지 못하고 남편의 가슴에 귀를 대고 숨을 쉬는지 확인하면서 밤을 지새우고 있었는데 어느 새 아내도 잠이 들고 말았다

 

얼마나 시간이 흘렀을까? 아내는 깜짝놀라며 눈을 떳고 반사적으로 남편의 심장에 귀를 갖다 대보았는데 숨을 쉬지 않았다

 

남편의 얼굴을 보니 두눈을 크게 뜬채 허공을 쳐다보고 죽어있었다...

반응형

댓글